사진을 자발적인 모습으로 만들기 위한 제안

2020. 6. 4. 08:21카테고리 없음


사진을 자발적인 모습으로 만들기 위한 제안



다양한 사진 기법에 대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여 어떤 종류의 사진 촬영에도 능숙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연습과 지식으로 당신은 모든 사람이 사진촬영으로 시작할 때 저지르는 흔한 실수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위치와 조명 상황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셔터 속도를 요구한다.


사진촬영은 순간들을 단 1초만에 포착할 수 있게 하고, 큰 시간대를 흐릿하게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빠른 셔터 속도 조명은 액션이 많은 스포츠 샷에 좋은 반면, 느린 셔터 속도는 움직임이 많지 않은 풍경화에 좋다.




흐린 하늘은 사진을 찍을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이미지 프레임에서 제외하십시오.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흐린 하늘이 당신의 사진을 음소거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흐린 하늘을 향해 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고전적인 흑백 사진을 찍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맑은 날이고 빛이 너무 밝지 않으면 사진 속에 하늘을 포함시켜야 한다.




사진의 구성을 고려할 때 프레임은 매우 중요하다.


피사체를 제거하거나 주 초점을 확대하여 피사체의 영향을 줄이는 물체를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진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어수선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사진의 피사체를 밖으로 나오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잘 정의되지 않은 배경을 갖는 것이다.


배경에 집중하면 시청자의 관심을 주제에서 멀어지게 할 수도 있다.


배경이 초점이 맞지 않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배경 앞에서 주제를 잘 설정하는 것이다.




셔터 속도, 조리개 및 ISO 사이의 올바른 조합을 찾으십시오.


이 세 가지 특성의 조합은 사진 노출에 영향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특정한 오프 킬로미터를 달성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한, 지나치게 노출되거나 노출되지 않은 사진은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된다.


카메라의 기능을 만지작거리며 작동 방식을 배우십시오.




누구나 시간과 노력을 들여 훌륭한 사진작가가 될 수 있다.


너는 실험하면서 발전할 것이다.


디지털 사진술로 모든 촬영물을 개발하거나 보관할 필요가 없다.


자신이 보는 것을 사진으로 찍고 나중에 더 나아질 수 있는지 판단하면 좋아질 수 있다.




어떤 종류의 결혼식을 찍을 준비를 할 때, 메이크업 가방이나 꽃 클로즈업처럼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작은 디테일의 예상치 못한 사진을 찍도록 하라.


여러분은 또한 놀라운 사진들을 얻을지도 모른다.




조명은 사진을 찍을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이다.


이른 아침 빛이나 늦은 오후 빛은 야외에서 사진을 찍기에 가장 좋다.


낮의 절정에 태양은 당신의 사진에 원치 않는 그림자를 만들어 낼 것이고, 게다가 당신의 피사체는 빛이 너무 강하면 사팔뜨기를 피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피사체가 옆에서 태양을 비추고 있는 위치를 생각해 보라.




너는 네 사진을 스스로 편집할 수 있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편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이 있다.


기능이 가득 찬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사진을 편집하고 향상시키는 데 많은 자유를 누리십시오.


사용법을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을 꼭 찾아라!



필터는 렌즈의 연장선이다.


대부분은 렌즈에 직접 부착할 수 있으며, 각 렌즈마다 다른 용도를 제공한다.


UV 필터는 가장 일반적인 필터 유형이다.


이런 종류의 필터는 당신의 렌즈를 직사광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이고 그것은 해로운 자외선이다.


게다가, 그것은 떨어뜨릴 경우 렌즈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붉은 눈은 보여줄 가치도 없는 멋진 그림을 만들 수 있다.


꼭 필요할 때만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대상자들에게 플래시를 직접 보지 말라고 조언해야 한다.


적목 현상을 없애는 기능이 있는 카메라들도 있다.




당신이 지금 당신의 사진 재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쉽다는 메시지를 받고 있기를 바란다.


사진 기법을 배우고 연습에 시간을 할애한 후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실력이 꾸준히 향상될 것이다.


즉시 개선 사항을 보기 시작해야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미지 품질에 큰 차이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