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문제가 있는 경우 지금 읽어보십시오.

2020. 6. 4. 08:21카테고리 없음


피부에 문제가 있는 경우 지금 읽어보십시오.




여드름은 단지 당신을 나쁘게 보이게 하기 때문만이 아니라, 기분을 나쁘게 만들기 때문이기도 하다.


하지만 상황을 통제할 수는 있다.


피부가 맑아지기 위해서는 몇 가지 쉬운 일이 있다.


다음은 피부를 맑게 하고 자존심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들이다.




만약 당신이 피부에 문제가 있다면 여드름을 터뜨리지 마라.


여드름을 터뜨리면 세균이 퍼질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잡티가 생긴다.


또 피부를 망가뜨리고 흉터가 생기면 피부에 미련이 남을 수 있다.




더 이상의 여드름 발병을 막기 위해 유제품과 육류 제품의 섭취를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유제품과 고기는 피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특정 호르몬을 함유할 수 있으므로 이를 줄이는 것이 좋다.




침대의 린넨을 자주 바꾸는 것은 여드름 문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잠을 잘 때 이 기름들은 시트와 베개 케이스로 옮겨진다.


그러면 그들은 다시 당신의 피부에 닿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린넨을 씻으면 이 주기가 멈출 것이다.




만약 인기 있는 여드름 치료법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좀 더 자연스러운 접근을 고려해보라.


상점에서 흔히 볼 수 있고 널리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은 종종 여러분의 현재 피부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가혹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여드름이 좋아지는 대신 악화되고 있다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바꿀 때가 된 것 같다.


천연 항균성분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마늘은 훌륭한 항산화제다.


그것은 맛이 좋을 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과 싸우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마늘을 섭취하면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새로운 피부 발달을 돕는다.


여드름 개선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식단에 마늘을 첨가해라.




살리실산은 여드름과 싸우는 스킨케어 제품에서 흔히 발견되는 성분이다.


이것은 피부가 세포를 더 빨리 흘리도록 돕는다.




특히 더위나 운동 때문에 땀을 흘리는 경우에는 가능한 한 자주 얼굴을 닦는다.


세안 시 불편할 수 있는 시간 동안 세안용 물티슈 한 봉지를 휴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박테리아와 불순물을 쉽게 세척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사용하는 세정제 대신 물티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치료에도 반응하지 않는 여드름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지요? 피부 문제도 진드기, 건초열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것도 중요하다.


스트레스에 의해 생성되는 호르몬은 피부 자극을 일으킨다.




흠집은 얼굴에 난 자국을 감추는 훌륭한 방법이다.


특정 영역만 숨길 수 있을 것이다.


일반 컨실러와 달리 잡티 스틱 컨실러가 조금 얇아 피부 호흡에 도움을 준다.




화장품을 구입할 때, 기름을 사용하는 품종에서 멀리 떨어지도록 노력하라.


중유성분장을 사용하면 모공이 막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오일을 기반으로 한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것이 여드름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라벨을 먼저 읽지 않고서는 절대 "석유 없는" 제품의 약속을 믿지 말라.


게다가, 일부 제품들은 여드름을 유발한다고 알려진 합성 물질을 포함할 수도 있다.




날씨에 적합한 옷을 입어야 하며, 또한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옷을 입도록 노력한다.


열과 습기는 어떤 사람들에게 여드름 발병을 유발할 수 있다.


게다가, 인공 섬유로 만들어진 의복은 체온을 상승시키고 땀을 흘리게 하여 여드름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따뜻한 기후에서 피부를 악화시키지 않는 가볍고 편안한 옷을 입음으로써 따뜻한 날씨에 여드름 발생 빈도를 줄일 수 있다.




발생 부위를 만지지 마십시오.


당신의 손에는 기름과 먼지가 들어있으며 이것들은 당신이 그것을 만질 때마다 당신의 얼굴에 전달되어 여드름을 더 악화시킨다.


얼굴에 얼마나 많이 손을 대는지 의식하고 나쁜 습관을 버리도록 노력하라.


코를 가렵히고 턱을 문지르고 이마에 손을 대는 등의 행동은 여드름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그렇다, 여드름은 견디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러한 팁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시작을 하고, 여드름을 없애고, 여러분이 정말 원하는 깨끗한 피부를 갖도록 도와줄 수 있다.


아무도 여드름으로 고생할 필요가 없으며, 무엇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고 몇 가지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는 의지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추구해 온 피부 해결책을 정확히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